본문 바로가기

취미 생활/사진이야기

여의도 한강공원 야경 (feat. 마포대교)

반응형

주말 저녁,

시골에서 회사다니시는 분이 서울 구경하고 싶다고 해서 찾아갔던 여의도 한강공원.

원래 계획은 반포대교 무지개분수를 보는 것이였으나 너무 자주 갔던 곳이라

여의도로 돌아돌아 오게되었다.




여의도 공원을 지나 한강 공원으로 진입하는 터널로 입장!





뭔가 쿵짝쿵짝 하는 소리가 나더니...

왠걸!?

청춘페스티벌 2014 행사장의 모습!!!!!!!!!!





공연장까진 들어가지 못 했지만 갑자기 들뜬 마음에 

주변에서 사진찍고 젊은이들 사이에서 기를 흡수해줬다.


놀고 먹고 쉬고 듣자, 그래도 우리는 졸라 젊다~♪

나는 이제 안젊다~♩





많은 젊은이들이 공감하는지 사진을 찍고 있었던 현수막

이번생은 글렀어요





그래도 니들은 졸라 젊다





청페 행사장 바깥에도 많은 사람들이

사진찍고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다시 원래의 목적으로 돌아와

데이트라고 부르고 야경사진 찍는 시간~

한강 공원에서 보이는 LG트윈타워와 IFC 전경을 담아봤다.

....너무 멀다.............





삼각대를 펼치고 찍었지만 평범한 사진만 담긴다.

그냥 기록용으로 찍자~





여의도 한강공원 사진하면 역시 반영 사진이지!!!

라고 생각하고 도전해봤는데.....뭔가...........음............





같아 보일 수도 있지만 다른 장소에서 찍은 반영 사진

주말이라 야근하는 사람도 없고...

바람도 쌩쌩 불어 선명한 반영을 담을 수 없었다.





아쉬운 마음에 마포대교를 담아보려 했지만

이거 뭐...ㅋ






아경 사진은 장노출 하나면 끝이라고 생각했었는데

많은 여건이 도와줘야 좋은 사진을 남길 수 있다는걸 느끼게 됐던 시간

비 내린 다음 바람안부는 날 다시 찾아오겠다는 다짐을 하며...


-끝-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