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을 찾아서~/서울의 맛

[양재역 맛집] 뱅뱅사거리 숨은 게맛집 - 속초365홍게대게

반응형

형수님 생일을 맞이하여

동네 헤어샵 직원분의 추천받아 찾았던

속초365홍게대게

 

간판에 서울점이라고 적혀있는 걸 보니

속초에 본점이 있는 것으로 추측된다!

 

후덜... 포스팅 중 검색해보니 진짜 있다 ㄷㄷㄷ;;;

아무튼...

뱅뱅사거리에 위치한 게맛집을 다녀와서

소개해본다.

 

 

▼ 양재역 맛집이라고 적긴 했지만

역에선 조금 멀고...

뱅뱅사거리 쪽 골목에 위치하고 있다.

▼ 곧 나의 뱃속으로 들어올

홍게, 대게들...ㅋㅋ

 

▼ 깔끔한 실내 모습!

 

▼ 대게, 홍게 그리고 사이드 메뉴판

주로 대게, 뚜껑밥, 라면 등을 많이 주문하는 듯하다.

 

▼ 맛깔스럽게 나오는 밑반찬들

▼ 식사 전 입맛을 돋워주는

샐러드와 가오리? 무침

▼ 반찬으로는 낯설었지만

맛은 좋았던

완숙 계란, 콩자반

▼ 콘 샐러드와 미역국도 나온다.

 

▼ 신선하고 맛 좋았던 조개찜

▼ 소맥의 신세계를 보여준다며

소주와 칭따오를 주문하였다 ㄷㄷㄷ;;

 

▼ 생일자가 말아주는 칭따오 소맥~

▼ 정갈한 연장 세팅...ㅎㅎ

▼ 게 찌는 시간이 좀 오래 걸리길래

나가서 사진을 찍어보았다.

▼ 맛있는 음식이 조리되고 있습니다~

▼ 그 사이...

맛있어서 리필했던 조개찜~

▼ 드디어 먹기 좋게 손질돼서 나오는

홍게, 대게~

푸짐하다!!!

▼ 내장이 가득한 몸통 부위

▼ 예쁘게 손질되어 나오니

좀 더 먹음직스럽게 느껴진다.

보기 좋은 떡이 먹기에도 좋다고...

▼ 가장 크고 맛있는 살이 차있는

집게 부위!!!

▼ 12월에서 5월까지가 대게 철이니

끝물이지만 이 정도면 살이 차있다고 봐도 될 듯...^^

▼ 먹는 방법이 매우 심플했다.

끝을 잡고 쑥 하고 밀어주면~~

▼ 살이 앞으로 쏘옥하고 나온다.

▼ 집게 부위도 뚜껑(?)을 열면

통통한 속살이 가득~~

▼ 쫄깃쫄깃 오동통통~

▼ 같이 따라왔던 형네 애완견 '한체'도

덩달아 게살 맛보는 중~~

▼ 주인공인 형수님보다

부모님이 더욱 좋아하셨다!!

내가 산 건 아니지만...

괜히 같이 뿌듯~~^^

 

▼ 맛스럽게 차오른 게살

▼ 먹기 쉽게 잘 발라져있지만

도구를 이용하면 좀 더 편하고 깔끔하게

발라 먹을 수 있다!

▼ 오징어순대도 맛보자며

추가 주문하였다.

▼ 노릇노릇~

▼ 오징어의 쫄깃한 식감과

짭조름한 전 맛!

▼ 전맛 게맛!

▼ 게만 먹으면 다소 부족할 수 있는 식사량을

오징어순대로 채우니...

둘의 조합이 훌륭하다!

▼ 인원이 많아서 뚜껑밥도 주문!

 

▼ 하나는 서비스로 더 주셨다 ^^

▼ 한국인은 역시 밥을 먹어야...

ㅋㅋㅋ

푸짐한 한상 차림이다!

 

▼ 날치알과 김가루가 뿌려진 볶음밥

이번엔 형수님이 사진 찍으라며 들어주셨다 ㅎㅎ

 

▼ 맛있는 음식에 다들 기분이 좋으니

사진 찍으라며 서비스를 잘 해주신다 ㅎㅎ

 

▼ 조용히 손 닦으라고 건네주시는

레몬 + 물티슈

게를 먹다 보면 손을 쓸 수밖에 없는데

세심한 배려에 감동이 몰려온다.

사장님 센스 만점!!

▼ 조촐하지만

형수님 생일 축하 파티까지~~

게는 비싸다는 생각에 밖에서 먹어보질 않았는데

먹기 쉽게 손질해주고

다양한 사이드 메뉴들과 함께하니

먹어볼 만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다음에 아내와 함께 또 찾고 싶은 곳!

재방문 의사는 100%~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