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을 찾아서~/서울의 맛

[양재역 맛집] 대구 동인동 찜갈비를 양재에서 즐긴다! - 동인동

반응형

요즘 자주 보는 매운갈비 모임!!

지난번엔 강남역 어육장을 갔었으니

이번엔 양재역 동인동을 찾았다.

맛있었던 기억을 포스팅해본다!

▼ 양재역에서 아주 오래전부터 봐왔던

"동인동"

가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입성~!

최근 진주를 다니면서 대구도 가보게 되었는데 그때 동인동이 지역명이라는 걸 처음 알게 되었다.

▼ 약속 시간에 조금 늦었기에

사진을 후다닥 찍어보았다.

동인동 메뉴판!

가격은... 평범한 수준~

▼ TV 방송에도 나왔다고...

▼ 50mm 단렌즈를 가져갔던 날이라

대부분 근접 사진밖에 없으니 참고!

시래기 무침

▼ 배추김치, 파김치

▼ 가지 무침, 시금치(?) 무침

매운 갈비 양념이 있어서 반찬에 많이 손이 가진 않았다.

▼ 그리고 달걀 프라이~!

인당 1개씩 나온다.

▼ 요즘 유행한다는 꿀주를

테슬라(테라+참이슬)로 만들어주는 후배

▼ 혼합은 피하려고 했으나...

한 잔은 마셔줬다 ^^;

▼ 이것이 최신 유행하는

테슬라~!

▼ 매운 갈비찜과 같이 주문했는데

깻잎전이 먼저 나왔다.

▼ 기름기 쏙 빠져서

다소 담백하게 보이는 깻잎전~

▼ 양파 얹어진 간장도 같이 나온다.

▼ 깻잎전에 얹어서 착~!

▼ 드디어 나온 동인동 찜갈비!

▼ 4인분 치고 양이 좀 적어 보인다 싶었는데

살짝 뒤집으니 보이는 것보단

많은 고기가 들어있었다.

▼ 다양한 매운 갈빗집을 다녀봤는데

동인동은 또 다른 스타일이다.

작은 고깃 덩어리~

▼ 매운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깻잎전도 찍어 먹게 된다.

▼ 매운맛을 조절할 수 있었는데

일반 정도로 주문하니

매운 걸 못 먹는 사람도 잘 먹을 수 있는 수준!

▼ 메뉴판에 볶음밥이 없길래

혹시 하고 여쭤보니

역시나 밥 볶기가 가능했다!

▼ 양념 맛이 좋으니 밥을 볶아도

당연히 맛이 좋다.

▼ 볶음밥까지 하니 전혀 부족하지 않았던 양

하지만 단가는 센 편...^^;

▼ 집에 가려고 계산하는데

후식을 못 줬다며 복숭아를 내어주신다.

뭔가 오랜만에 느끼는 단골집(?) 인심~

양재역 부근에선 매운 갈비를 먹어본 적이 없었는데

꽤나 괜찮은 갈빗집을 찾아냈다!

(오래됐는데 이제 가본 거지만 ㅋㅋ)

암튼 자주 갈 것 같은 예감~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