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생활/제품 사용기

[제품 사용기] 햄버거 먹고 받은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 맥도날드 스노우볼

반응형

 

 

원래 피규어나 굿즈 제품들을 좋아하는 사람인데...

요즘 여기저기서 너무나 많은 굿즈들이 나오고 있어

지갑을 계속 털리고 있다.

되도록 불필요한 건 구입하지 않으려 하지만

맥도날드 스노우볼은 꼭 필요한 제품(?)이라

어쩔 수 없이 구입하게 되었다.

그래서 소개한다 ^_^

▼ 구매의 발단은...

인생의 낭비 SNS에서 광고를 접하며 시작되었다.

 

이... 이건 사야 돼~!!! (사진 출처 - https://www.instagram.com/mcdonalds_kr/)

 

▼ 그리하여 검색~검색~ 해보니

2020년 12월 1일부터 25일까지

신제품 리치 포테이토 버거 세트류를 먹으면

쿠폰을 받을 수 있고,

맥도날드 앱에 4개를 적립하면

크리스마스 스노우볼을 받을 수 있다!

 

복잡한 것 같지만 그냥 햄버거 먹고 받은 쿠폰 등록만 하면 된다!

 

▼ 맥도날드 앱은 평소 쿠폰 사용 땜에

이미 설치를 해둔 상태!

스탬프만 적립하면 된다.

 

 

▼ 평소 해피밀 구매 등으로

아이들과 자주 다니는 맥도날드 매장이

미니 피규어로 스노우볼에 들어가 있어

넘나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게다가 맥도날드X코카콜라 그릴은 자동 응모되어 운 좋으면(?) 받을 수 있다.

 

▼ 크리스마스 한정 메뉴로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와

리치 포테이토 버거, 리치 포테이토 머핀이 출시되었다.

 

세 가지가 출시되었지만 리치 포테이토 머핀은 쿠폰 제공 상품이 아니다!

 

▼ 빅맥과 같은 패티 2장에

두툼한 감자가 추가된 리치 포테이토 버거

 

(사진 출처 - https://www.instagram.com/mcdonalds_kr/ )

 

▼ 내가 먹었던 극강의 풍미!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

 

(사진 출처 - https://www.instagram.com/mcdonalds_kr/ )

 

▼ 이벤트 첫날 사무실 사람들 꼬셔서

다 같이 햄버거 먹고 쿠폰은 내가 챙겼다 ㅋ_ㅋ

 

내가 쏘려고 말 꺼냈는데 다른 사람이 쏴서 +핵이득~

 

▼ 총 7장의 쿠폰을 받았기에

하나는 바로 신청해버렸고,

나머지는 주말에 햄버거 하나 더 먹고 추가 신청 완료!

 

그릴도 연락오길...연락오길...연락오길...

 

▼ 그렇게 사무실로 택배가 뙇! 하고 도착

바로 개봉하여 확인해 보았다.

 

아... 영롱하다~~

 

▼ 투명한~ 유리구슬같이 보이지만~♬

흔들면 눈발이 흩날린다.

 

근데 가라앉는 시간이 빠른 편이라... 찰나에 찍어야 예쁜 사진을 건질 수 있다 ㅎㅎ

 

▼ 이미 다 꺼내서 구경했지만...

집으로 돌아와 다시 역포장 후 진행하는

개... 개봉기~!!!

 

택배 배송은 이렇게 도착합니다.

 

▼ 투박한 상자를 열어보면

선물 포장 같은 리본 프린트를 볼 수 있다.

 

포장하기 위해 포장을 한 포장 박스

 

▼ 넘나 예쁜 포장 상자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

 

 

 

​▼ 코카콜라와 협업하여 내놓은

굿즈 인증

 

크리스마스에는 사랑을~♪

 

​​

▼ 습관처럼 찍어두는 제품 상세 설명

지름 8cm, 만 14세 이상 사용(응?),

겨울 날씨에 동파될 수 있으니 주의할 것(응???) 등

주의사항이 기재되어 있다.

 

집에 있는 아기들 주려고 산 건데 만 14세 이상이라니...

 

▼ 다시 처음으로 돌아와서

포장 상자 개봉 준비~

 

개인적으로 작은 포인트이지만 사용자에게 좋은 경험을 주는 것을 매우매우 좋아라한다.

 

▼ 상자를 열어보니

스티로폼으로 가득 채워진 내부를 볼 수 있었다.

 

빈틈이 없어 꺼내기 매우 힘들었다....

 

▼ 뒤집어서 흔들어도 안 나오고 해서

강제로 뽑아내다 보니 뜯기고 휘날리고...

후...

 

암튼 추출 성공~

 

▼ 당연한 거지만 스노우볼이 깨지기라도 하면

큰일이기 때문에

무척 안전하게 보호 포장되어 있었다.

 

튼튼한 만큼 꺼내긴 불편하다...

 

▼ 마지막 보호재인 투명 비닐까지

제거해 주면...

 

 

▼ 넘나 아름다운 스노우볼 등장~!

 

실물이 훨씬 맑고 예쁜데.. 빛 반사로 인해 사진은 좀... 덜 하게 담긴다.

 

▼ 그리 자주 이용하진 않지만

그래도 또 우리 삶에 한 부분을 차지하는

맥도날드 매장이 담긴 스노우볼

 

괜히 혼자 의미 부여해본다.

 

▼ 색상도 예쁘고 그냥 다 맘에 들었다.

 

아이들한테 주지 않고 내 책상 위에 올려두고 싶은 마음

 

▼ 나도 다른 사람이 올린 스노우볼을 보며

크기가 얼만한건가 궁금했기에...

크기 가늠을 위한 마우스와 비교샷을 찍어보았다.

 

마우스는 그냥 일반 마우스 사이즈입니다.

 

▼ 아이폰XR 도 옆에 놓고

크기 비교샷~

 

그냥 일반 마우스보다 좀 더 동그랗고 손에 꽉 담기는 사이즈...

 

▼ 바닥에 불을 켤 수 있는 게 있었으면...

하는 마음에 뒤집어 봤지만

그딴 건 들어가 있지 않았다.

 

불까지 켜졌으면 진짜...ㅋㅋ;;

 

▼ 스노우볼이니까

눈 날리는 연출을 위해

신나게 흔들어보았다.

 

 

▼ 생각보다 눈발이 빨리 가라앉아서

예쁜 사진 찍기 힘들었다;;

 

그렇지만... 극뽁~

 

▼ 그냥 깨끗한 모습도 좋지만

역시나 눈발 날리는 모습이 좀 더 겨울스럽고 예뻤다.

 

겨울엔 역시 눈이 내려야 제맛~

 

​​

▼ 스노우볼 작동(?) 영상도 찍어보았다.

▼ 점점 지구 온난화로 겨울이 덜 추워지고

눈 내리는 걸 보기도 힘든데

이렇게나마 스노우볼 보며

겨울의 정취를 느껴본다.

 

억지로 연관 짓는 거 오졌다...

 

 

 

한번에 2개를 신청하면 화이트, 레드

각각의 스노우볼을 받을 수 있었을지 모르겠으나... 

급한 마음에 먼저 신청해서
화이트 스노우볼을 받았다. 

추가 신청한 건 레드 스노우볼로 오기를...

간절히 빌어본다.

 

 

 

▼ 12월 12일 추가,

두 번째 주문한 스노우볼이 도착했다!!!

다른 색이길 바라고 바랬는데

포장지부터 녹색이라...

'다른 제품이 왔구나!!' 하고

일단 럭키~!!!

진심 넘나 좋았던 순간~

▼ 메일 센터에 직접 픽업하러 찾아가서

두 눈으로 실물 확인하고...

아이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설레는 마음으로 퇴근했다.

빨간색 맥도날드 스노우볼도 무척이나 매력적이다!!

▼ 무사히 아이들에게 전달하고...

하루 정도 잘 가지고 놀더니...

바닥에 낙하.... 결국 뽀각...

스노우볼은 만져보면 단단한 느낌이었는데

깨진 걸 보니 무척 얇은 유리로 되어 있는 모습이었다.

순간 내 이성의 끈도 끊어질 뻔했다.

 

 

너무 허무하게 깨져버려 좀 많이 아쉬웠지만...

'이미 깨진 거 어쩔 수 없지...'라고 자기 최면을 걸었다. 

 

안 깨질 거라는 안일한 생각을 버리고 

조심히 관리해서 예쁜 크리스마스 장식하시길...

(ㅠㅠ)

 

이상 2020 맥도날드 굿즈 사용(?) 기록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