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을 찾아서~/지방의 맛

[군포 맛집] 실력 좋은 김셰프의 착한 밥집 - 화원식당

반응형

친구 녀석이 군포(산본)에서 식당을 오픈하여

축하 겸 찾아가 보았다.

▼ 두둥~!!!

김셰프의 화원식당~

▼ 프로 양식 셰프였는데

한식으로 새롭게 도전하다니...

정말정말 도전에 박수를 보내고 싶다!!

가성비 훌륭한 한식 메뉴들이 가득하다.

▼ 1인 1닭 1소주

셰프의 철학이 보이는 멘트들...

▼ 음식에 집중하기 위해

인테리어도 간소화했다고 하는데

차분하고 참 좋았다.

▼ 좋은 식재료가 최고의 음식을 만든다!

당당한 원산지 표시판,

그리고 넉넉한 밑반찬 인심~

▼ 요리에 자부심을 가진 친구 녀석

신념을 보여주는 멘트

▼ 일단 제철에 맞는 음식들을 주문하고

가볍게 1인 1소주 시작 ㅋㅋ

▼ 심플하게 내어오는 밑반찬들...

▼ 제철을 맞이한 전어 무침 등장!

주 메뉴판엔 없지만 제철 요리들은 별도로 벽에 붙어 있다.

▼ 집 나간 며느리도 돌아온다는 가을 전어~

▼ 새콤한 양념에 미나리의 아삭한 식감이 더해져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었다.

▼ 기호에 따라 소스에 레몬즙을 뿌려 먹으면

좀 더 풍미가 좋아진다.

▼ 전어 구이도 좋지만

무침도 훌륭했다.

▼ 소스에 뿌리라고 했으나

전어 무침에 레몬즙 뿌려주는 친구 녀석 ㄷㄷ;;

사실 전혀 상관없다 ㅋㅋ

▼ 술안주로 딱!

▼ 해산물보단 육고기를 좋아하기에

닭도리탕도 주문!

가격이 정말... 미쳤다~ 말도 안 되게 저렴!

▼ 일반 닭도리탕이랑 조금은 다른

닭 한 마리 느낌으로 만들었다고 한다.

그래서 국물을 좀 더 끓여줘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

▼ 닭 한 마리처럼 소스에 찍어 먹는 방식

▼ 맛있게 끓고 있는 중~

▼ 감자부터 먹어보았다.

포슬포슬~

▼ 국물도 일반 닭도리탕처럼 진하지 않은

좀 더 맑은 느낌의 맛~

▼ 자작 자작하게 끓고 있는 중~

▼ 자극적이지 않아 좋은 맛!

▼ 정말 닭 한 마리 먹는 듯한 느낌이다.

양념이 된 탕수육을 간장에 찍어 먹는 것처럼

풍미가 더해지는 맛~

▼ 감자가 넉넉하게 들어있어

눈치 보지 않고 먹어도 된다 ㅋㅋ

▼ 뜨거운 감자도 술안주로 참 좋다.

▼ 친구와 둘이 먹었으니

1인 1소주를 위해 한 병 더 주문~

▼ 닭도리탕에 떡도 들어있다.

▼ 계속 끓여먹기 위해

닭 육수 추가~

▼ 이제 다시~ 시작이다~~

▼ 사실 이거 먹어보려 찾아온 건데!!!

배불렀지만 추가 주문한

화원식당 닭부침개

첨 보는 음식이라 맛도 궁금했었다.

▼ 돈까스처럼 닭 살코기를 얇게 펴서

전으로 부치는 방식

▼ 겉바속촉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 둘이서 메뉴 3개 박살~!!!

▼ 닭전은 진짜 공복 술안주로

최고인 것 같다.

어찌 이런 메뉴를 생각해냈을꼬~~

▼ 속살은 촉촉하기도 하지만

부드럽기도 엄청나다.

▼ 특제 소스에 찍어 먹으니

더욱 진해지는 풍미...

​​

▼ 개인적으론 화원식당 1순위 메뉴로

재방문을 부르는 맛이었다.

초가을쯤 다녀왔는데 포스팅이 좀 늦었...

실력 있는 셰프인 친구를 응원하고

소주 한 잔 생각날 때 다시 찾고 싶은

심야식당 같은 느낌의 맛집이었다.

얼른 또 가봐야지~~

 

 

 

< 군포 '김셰프의 화원식당' 지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