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생활/캠핑 용품

[던킨X노르디스크] New Collaboration - 캠핑 폴딩박스

반응형

사진 찍어놓고 준비 다 해놨었는데...

이래저래 바쁜 개인사로 인해

포스팅이 좀 늦어졌다.

그래도 내 추억은 소중하니까

기록해둔다!

▼ 우연히 캠핑 관련 카페에서 들은 구매 정보!

던킨X노르디스크 콜라보

캠핑 폴딩박스!!!

캠핑을 하는 사람이라면 노르디스크를 쓰지 않더라도... 모르진 않을 것이다!

▼ 노르디스크는 레고로 유명한

덴마크 아웃도어 브랜드로

폴라베어(곰) 캐릭터가 마스코트인

갬성갬성 캠핑 제품 회사이다.

제품은 몰라도 이 캐릭터는 한 번쯤 봤을 것이다! (아님 말고~)

▼ 뭐 덴마크에선 그렇게 비싸지 않은 것 같지만...

수입품이다 보니

국내에선 꽤 비싼 브랜드로 인식되어 있고,

요즘 캠핑이 대유행이라

비싼 값을 지불해도 구할 수 없는 아이템으로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 그런 분위기에 던킨의 똑똑한 담당자가

제품 콜라보 행사를 하였으니...

대란이 터지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지사...

행사 당일 모바일 예약 때... 대기자가 4만 명을 넘고 막 그랬었다.

▼ 오프라인 판매 당일...

혹시 몰라 아침 일찍 출근하는 후배에게

줄 서달라고 부탁했고,

내가 출근 후 줄을 바꿔서 서

겨우겨우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회사 건물 내에 던킨이 있었는데... 평소 안 보이던 외부인들도 새벽같이 나와 줄을 선 진풍경도 연출되었다.

▼ 어찌 됐건 우여곡절 끝에

폴딩박스 구입 성공~!!!

사실 2개 사고 싶었지만...

1인 1구매 제한이 있어 1개로 만족할 수밖에 없었다.

커피는 고생해 준 후배에게 선물해 주었다!

▼ 사무실에서 살짝 개봉해보는

캠핑 폴딩박스~

이미 집에 캠핑용 폴딩박스가 2개나 있지만...

이건 또 갬성이 다르다!

Dunkin X Nordisk New Collaboration!!!

▼ 비록 우드 시트지이지만...

무늬와 색상도 예쁘게 나온 편이다.

뭐 가격이... 만 원도 안 되니까... 이해할 수 있다.

▼ 살짝 열어보긴 했지만...

집에서 다시 찍어보는

개봉 후 개봉기~!

▼ 샤넬도 로고에서 만족감을 얻듯이,

노르디스크도 폴라베어가 만족감을 준다.

▼ 던킨과 노르디스크 합작!

▼ 굳이 개봉기를 하는 이유가

아래와 같이 제품 제원을

확인해 볼 수 있는 것도 있다.

펼쳤을 때 - 520x355x290mm / 접었을 때 - 520x355x65mm

▼ 던킨 로고가 없었으면 했지만...

던킨 행사 제품이므로 당연히 있다 ^^;

아세톤(?)으로 지우시는 분들도 있더란...

▼ 개봉 안한 척~

비닐에 다시 씌워둔 폴딩박스 ㅋㅋ

▼ 우드 상판, 폴딩 박스

각각 낱개 포장되어 있는 모습이다.

▼ 뭐... 사용법이 딱히 필요하진 않지만

그래도 설명서가 들어있다.

위로 땡기고 옆으로 밀어주면 끝!

▼ 위에도 언급했다시피

우드 상판의 퀄리티는...

원목이 아니니까...

뭐 가격 대비 훌륭한 편이라 생각한다.

정신승리

▼ 다만 폴딩박스의 퀄리티가

기대보다도 더 실망스러운 수준이었다.

역시나 가격을 생각하면 뭐...

정말 허접하다 ㅎㅎㅎ 부실부실

▼ 그래도 폴딩박스 주제에

화이트 톤의 색상을 적용한 건

칭찬할만한 부분이다.

노르디스크 텐트와 잘 어울릴 듯...

▼ 자녀가 있는 캠퍼들은

카니발이나 SUV 차량이 아니면

폴딩박스를 몇 개씩 펼쳐서 다닐 수 없을 것이다.

그렇다 보니 접어서 이동하고

캠핑장에서 활용하는 편이다.

▼ 캠핑장에 도착해서

아빠 텐트 치는 동안 아이들 미니 테이블로 활용 중인

던킨 폴딩박스 ㅎㅎ

오른쪽에 있는 건 코스트코 폴딩박스 + 우드상판 조합

▼ 캠핑 카페에서 본 금손 분들을 따라

크레파스로 음각 폴라베어를

화이트 폴라베어로 바꿔주는 작업도 같이 해보았다.

▼ 폴라베어의 색상을 입혀줬는데...

크레파스 소모도 심하고

의외로 닦아내는 것도 귀찮았다.

그래도 예쁘니 만족~

▼ 고양이도 아닌데

폴딩박스에 들어가 있는 2호

아이들은 뭐든 꺼내놓으면 장난감으로 쓴다.

퀄리티는 많이 형편없지만

예쁨 하나로 대란템이 됐던

던킨X노르디스크 캠핑 폴딩 박스

또 사라고 하면 안 사겠지만

일단 샀으니 잘 활용해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