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을 찾아서~/서울의 맛

[이태원 피자 맛집] 드디어 먹어 봤다! - 부자피자

반응형


이태원의 명물이 된 부자피자 (D' BUZZA)

지나가는 길에 몇 번 본적 있는데 관심도 없었다가...

최근 유행세에 집에서 단이 보느라 고생하는
아내와 함께 가기 위해 특별히 찾아가 보았다 ㅋㅋ

사람의 간사함이란...ㄷㄷㄷ;;



▼ 주말 아침에서 점심으로 넘어가는 11시쯤
방문했던 이태원 부자 피자 1호점

웨이팅도 각오하고 찾아갔지만
의외로 한산했던 모습!




▼ 주차 발렛을 맡기고
입구에 아무도 없길래 들어가 보려 문을 열었는데...
열리지 않고 아래와 같은 안내문을 볼 수 있었다.




▼ 잠시 후 친절한 안내를 받고
입장할 수 있었는데...




▼ 예쁜 물병도 좋고
직원들의 친절한 서빙도 좋고 다 좋았다....




▼ 근데 너무 안쪽에 자리하다 보니
뭔가 어둡고 자리도 불안불안...




▼ 아무리 맛집이라지만
뭔가 저들은 머리칸, 
나는 꼬리칸에 앉은 것 같은 기분...




▼ 자리 바꿔달라고 요청하였으나
거절당하고 일단 주문....

부자 클라시카, 부자 비츠, 시저 샐러드를 주문하였다.




▼ 부자 피자 모든 메뉴에 곁들여 먹는
기본 소스류가 먼저 나온다.

바질 페스토, 치즈가루, 고추(?) 가루




▼ 어둡지만 최대한 밝게 찍어보았다.




▼ 엄마가 먹고 남은 커피컵을 
장난감 삼아 가지고 노는 단이~




▼ 가건물에 자리해 들떴던 기분이 가라앉았지만
일단 내색하지 않고 테이블 세팅도 해보았다.




▼ 그래도 아기 식기도 따로 제공해주고
친절한 직원들 덕에 많이 불편하진 않았다.



▼ 가장 먼저 나왔던 시저 샐러드!


"아삭한 로메인과 진한 향의 홈메이드

시저 드레싱이 어우러진 샐러드"




▼ 두툼하게 베이크 된 피자 도우




▼ 그리고 나머지 반쪽은
시저 샐러드!




▼ 신선한 로메인에 치즈와 베이컨이 얹어져
더욱 입맛을 돋워준다.




▼ 살짝 탄 듯 거뭇한 도우가 거부감보단 
진짜 화덕에서 구워졌구나~ 하는
믿음을 주는 비주얼이다.




▼ 바질 페스토에 찍어 먹으면
느끼담백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 그러던 중!!!
대부분의 직원들이 친절했지만...
좀 더 친절해 보이는 여직원(매니저?)에게
자리 이동을 요청했고 흔쾌히 수락해주어
입구 옆 창가 자리로 이동할 수 있었다.

이동하고 사진 찍으니 느낌이 확 다르다!
역시 사진은 빛의 예술~




▼ 두 번째로 나온 음식,
부자 비츠




▼ 컵에 나와 양이 적어 보이는데
꺼내 먹다 보면 그렇지 않다.

뭐 그렇다고 푸짐한 건 아니지만...^^;




▼ 쌀이 들어가 있어 포만감도 주고

쭈욱쭈욱 늘어나는 치즈에 먹는 재미도 있었다.


"바질 페스토와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간

작은오렌지 모양의 시칠리아식 토마토 리조또 튀김"




▼ 이제는 어른들 음식까지 달라고 조르는 단이...

샐러드 주는 척하며 도우만 찢어줬다.




▼ 넘나 궁금한 것도 많고
호기심 폭발하는 호사가 김단




▼ 담백하고 쫄깃해서 좋지만
자칫 질릴 수 있는 도우에 로메인과 베이컨을 얹으면
짭짤하고 쫀득하며 신선한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다.




▼ 그렇게 세 번째 메뉴인
부자 클라시카 등장!




▼ 일단 비주얼에서 먹고 들어간다.

군데군데 타들어간 도우와 루꼴라, 토마토
위에 얹어진 치즈까지...





▼ 재료 설명이 곧 메뉴 설명 (제곧내)


"바질 페스토, 파르미지아노 치즈(파마산 치즈), 

블랙 올리브, 그린 올리브, 토마토, 루꼴라"




▼ 도우 위에 깔려있는 견과류 토핑이
식감을 훠~~얼씬 풍부하게 만들어준다.

그리고 고소한 맛까지...




▼ 오늘도 조촐하게 차려진...

1인 1+
α 메뉴




▼ 일반 피자집에서 도우가 탔다면
클레임 걸렸겠지만...

이곳에선 매력 포인트가 된다.




▼ 부자피자 후기 찾아보니 
다들 예쁘게 먹는 걸 포기하라고 적혀있던데...

그럼 제가 한 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훗~




▼ 모두의 예상과 기대를 뒤집고
예쁘게 나 한 조각, 아내 한 조각 떠주었다.

비법은 밑에서...공개




▼ 신선한 루꼴라와 상큼한 토마토,
쫄깃한 도우와 치즈 뭐 하나 부족한 게 없는 맛이다.




▼ 이 정도면 피자라면
인기 있는 이유는 충분히 짐작해볼 수 있다.




▼ 위에서 공개하기로 했던
예쁘게 피자 뜨는 방법은...
바로!!!
.
.
.
좌우로 말아서 잡아주면 된다.
-끝-

완벽하진 않지만 그렇다고 막 헝클어지지도 않는...^^;




▼ 혹시나 해서 
단이가 먹을 수 있는 간식을 챙겨왔는데
부자 피자의 음식을 잘 먹는다.

뭐 쌀도 들어있고 치즈도 들어있고
토마토소스니까 괜찮겠지...^^




▼ 냠냠하다가 갑자기 본인이 아는 과일이 보였는지
레몬을 보고 달라고 조르는 단이...

그렇다면...한 입~




 캬~ 이 상큼한 표정~ ㅎㅎㅎ




▼ 그래도 또 달라고 한다.

그럼 또 한 입...!




 시큼한 맛 보여주기 성공~
ㅎㅎㅎ
(분명 즐거웠는데 내 표정은 왜 이리 진지한 걸까..;;)




 단이 케어하며... 사진 찍으며...
정신없이 보내다가...

이제야 부자 비츠 한 입~




 오오... 쭈욱~쭈욱~ 늘어나는 치즈~~

치즈가 이쯤 늘어나면 맛이고 뭐고 왠지 기쁘다.




 각자 피자를 두 조각씩 먹었는데
맛은 있었으나 과욕이었다.




 결국 남은 피자는 테이크 아웃하는 걸로...

(배부른 단이가 소리치고 테이블 올려달라고 떼쓰고 해서
일찍 일어난 것도 있다...)




 좁은 실내였지만
밝은 매장에 친절한 직원들, 그리고 맛있는 음식까지...
좋은 기억 남기고 돌아온 부자피자였다.




예상했던 것보다 웨이팅이 없어서 좋았고
음식 비주얼과 맛도 만족스러웠다.

플러스 단이도 잘 먹어서 더 기뻤다는...
시간과 기회가 허락한다면 또 찾고 싶은 곳이다.
재방문 의사 100%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