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을 찾아서~/서울의 맛

[강남역 맛집] 치즈가 듬뿍~ - 고수 닭갈비

반응형


간만에 친구들 모임이 있었던 날!

 

한 친구 녀석의 강력 추천으로 


강남역에 위치한 고수닭갈비에 가보게 되었다.




6시반쯤..1등으로 도착하였는데 대기하는 사람이... ㅎㄷㄷㄷ;;;;


가봤는데 맛있어서 추천한다고 하더니 강남역 맛집이였나봉가...


아래 사진은 먹고 나오면서 찍은 사진 ^^;


식사시간이 지나면 그나마 조금 한가해지는 듯 하다.





메뉴판은 사람이 많아서 식탁위에 있던 걸로 찍어봤다.

 

적당적당한 가격대에 다양한 사리가 준비되어 있는...





학생/직장인들을 위한 런치세트도 준비되어 있다.

 

예상컨데 점심 시간에도 줄을 서야하지 않을까 싶다.

 




밑반찬으로 제공되는 쌈무

 




후레이크 콘 샐러드~

 




가볍게 닭갈비 쌈싸먹기 좋은 채소...

 




입맛을 돋아주는 무초절임 등이 준비되어 있다.

 




앗! 김치도 추가~

 




고수닭갈비 4인분을 주문한 모습!

모세의 기적을 연상케하는 닭갈비 중앙에 뿌려진 치즈 모습이 인상적이다.

 




치즈모듬사리 (치즈 + 떡 + 당면) 추가하여 더욱 풍성한 모습~

 




라면하고 당면사리를 고민하다 둘다 주문하였다! ㅎㅎㅎ

 




치즈가 듬뿍~ 뿌려진 고수닭갈비!

 




원래부터 치즈를 넣어먹는 음식이 많긴 했지만

 

요즘 유행하는 등갈비도~ 주꾸미도~ 닭갈비까지 치즈에 말아먹는다.





닭고기는 먹기 좋은 크기로 잘 썰어져 나온다.

 

한입에 쏙쏙~





절대 포기할 수 없는 라면 사리....

 

예전엔 음식 나오면 사진 찍는거 알고 가만히 기다리고 있더니


요새는 빨리 찍으라고 음식 들어주고 얼른 끝내려한다는...ㅋㅋ





그래도 원하는 셋팅 사진은 직접 앞접시에 올려놓고 찍어줬다.

 

라면 사리에 치즈를 돌돌 말아먹는~





당면 사리와 닭갈비 그리고 치즈의 조합!

 




수제비가 들어있어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줄서서 먹을만 하다고 느낄 정도로 간도 잘 맞고 음식도 맛있는 편이였다.

 

남자 넷이서 먹다보니 순식간에 사라지는....





에피타이저로 닭갈비를 먹었으니

 

식사하자며 볶음밥 3개 요청!!!


서버가 다가와서 남은 닭갈비를 잘게 썰어준다.





조사(?)버린 닭갈비를 살짝 데워주고...

 




볶음밥 3인분의 위엄 ㅋㅋ

 




보통 볶음밥 하나 볶아서 맛만 보고 일어나는데

 

왠지 기다린 것도 아깝고 맛도 괜찮아서 3개나 시켜버렸던...ㅋㅋ





숙련된 서버의 신명나는 밥 볶기 기술~

 




잘 볶은 후 불판위에 쫙 눌러주면 끝~

 




소스가 맛있으니 볶음밥에 대한 기대감이 상당히 커졌다.

 




빠른 시간에 슉슉~ 비워버린 소주잔~




볶음밥도 역시나 인기만땅!

 

다음에 아내와 같이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만족스러웠다^^






처음 가본 강남역의 떠오르는 맛집 고수닭갈비


주변 사람들에게 얘기했더니 꽤나 많이 알고 있는 유명 맛집이였다.


맛도 괜찮고 서비스도 좋았지만 꽤나 오래 기다렸던 탓에 붐비는 시간은 피하고 싶다.


하지만 재방문 의사는 무조건 있는 걸로~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