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을 찾아서~/서울의 맛

[강남역 맛집] 한우소곱창전문점 - 곱창이야기

반응형


강남역에 최근 새로 오픈한 곱창이야기!

 

배너 간판 메뉴를 보고 가격이 착하길래 찾아가본 곳~


한우소곱창인데 가격이 저렴하고 맛도 괜찮아서 포스팅한다.




강남역 금강제화 골목 안쪽에 위치한 한우소곱창전문점 곱창이야기!

 




곱창집인데 왠지 젊은 느낌적인 느낌이 나는 곳이다.

 

검색해보니 이미 꽤나 유명한 체인점이였던...

 




국내산한우를 사용한다고 하는데 가격이 매우매우 착하다.




곱창, 막창 하나씩 주문하고 대기하니 술안주용 곱창전골을 내어온다.




곱창이랑 같이 구워먹으면 맛이 배가 되는 부추 무침!




느끼함을 잡아주는 양파초절임~




술안주로 집어먹기 좋은 당근 스틱, 고추 그리고 쌈장~




곱창 찍어먹는 마늘 소스가 나왔는데

찍어먹으면 새콤달달 하니 밸런스가 좋았다.




한 판 떡~! 하고 나온 순곱창 & 소막창 구이

위에 뿌려진 흰 가루는 곡물가루라고 하고 파채와 양배추를 얹어서


좀 더 풍성하고 기름기를 잡아줘 먹기에 편했다.





곱창엔 빠질 수 없는 소주 한 잔!

 

ㅋㅑ~





곱창이 익어가는 동안 계속 사진을 찍고 있었는데

같이 했던 형님이 이제는 알아서 설정 사진 셋팅도 해주신다는 ㅎㅎ




오른쪽에 위치한 막창~

중앙에 올려진 파채와 곡물가루 덕분에 풍성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왼편에 쭉 깔린 순곱창~

곱이 솨롸있는 모습~




곱창이야기에서 맘에 들었던 것 중 하나인 가래떡!

간이 배어있어 짭쪼름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불판이 달궈지면 타지 않게 열심히 뒤집어 준다.




이때쯤 부추를 넣어주면 맛도 up~ 건강도 up~




알아서 한 점 집더니 셋팅샷을 만들어주시는 형님 ㄷㄷㄷ;




부추가 좋다는 얘기를 나누며 아낌없이 깔아주었다.




왠지 곱창보다 부추를 더 많이 먹고 있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끄...끊임없이 추가하는 부추...ㄷㄷㄷ;;


 

 

사장님께 말씀드려서 떡 추가도 하였다.


곱창, 막창은 뒤로하고 곁들이만 자꾸 집어 먹게 된다.





사진용 보기 좋은 셋팅 ㅋㅋ

노릇노릇 익혀서 먹으면 훌륭한 술안주~





적당히 곱창을 먹다가 볶음밥을 주문했다.

밥은 볶아서 다시 내어오고 위에 김가루를 얹어주는 모습!


술 마시다 보니 떡이 너무 잘(?) 익어버렸다는...ㅎㅎㅎ





적당히 불판위에 눌러서 맛있게 식사하고 마무리~





곱창과 막창에 간이 되어 있어 짭쪼름한 맛이 좋았다.


 맛깔나는 곱창에 곡물가루를 얹어 비주얼을 더 하고


부추와 떡은 곱창과 막창의 단조로움을 풍성하게 해주는 곁들이 메뉴인 것 같다.


모든 궁합이 좋고 맛도 좋았던 곱창이야기!


사진은 한 번만 찍었지만 실제로 서너번 더 방문했던 곳으로 


재방문 의사는 무조건 있다는..ㅎㅎ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