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기록

경기도 이천 -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반응형

 경기도 이천에 새롭게 오픈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구정 연휴에 다녀왔는데 이제야 포스팅한다!!

 

 

 

이천까지 가는 길은 막히지 않아서 좋았는데

프리미엄 아울렛이 보이기 시작하는 순간부터 막히는 모습


 



다행히 주차장이 이곳저곳 넓게 마련되어 있어
빠른 주차를 하고 아울렛으로 진입!!!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은 크게 청자동, 백자동으로 나뉘어져 있었다.


 



건물 모습부터 내부 인테리어까지
청자, 백자를 형상화해둔 인테리어로 가득했다.

 



머그컵으로 속을 채워놓은 큰 청자 모양의 조형물
아이들이 신기한 듯 구경하고 있는 모습~

 



2층에서 찍어본 청자동 모습
사진에 담긴 것보다 규모는 더 크고 다양한 매장이 입점해 있다.

 



이곳은 백자동의 모습
3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청자동보다 규모가 훨~~~~씬 크다.

 



백자동 역시 다양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는 모습

 



오픈 초기라 추웠던 날씨임에도 외부 행사를 하고 있었다.
아마추어 공연단이라 구경꾼이 단촐하게 모여있는...

 



추운 날씨를 잊게 만드는 젊은 처자들의 신명나는 댄스 한마당~


 



부지런히 구경다녀야 내가 좋아하는 브랜드들을 만날 수 있을 정도로
넓고 웅장한 규모를 자랑한다.


'

 



중간중간 조형물도 있고 아이들을 위한 공간이 있어
부모님들이 쇼핑하기에 최적의 장소를 만들어놨다.


 



백자동 3층에 위치한 푸드코너 & 외식브랜드들의 모습

 



파주 프로방스 마을에서 매우 유명하다는 류재은 베이커리도 입점되어 있길래 들어가봤다.

 



얼마되지 않은 12월 1일,
최강달인전에서 우승했다는 자랑스러운 현수막이 눈에 들어온다.




다양한 빵을 판매하고 있었는데
유명하다는 마늘빵 기다리는 곳이 마련되어 있어 인기를 실감해볼 수 있었다.
아래 사진에 보이는 마늘 빵이 달랑 한봉지 남아있길래
얼른 집었다가 사진찍기 위해 내려놓고 급히 다시 집었다는....

 




겨우 득템할 수 있었던 허브와 마늘빵

 

 



아메리카노 한 잔에 즐기는 류재은표 마늘빵~

 



크고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는 허브 마늘빵~
매우 쫀~득하고 소스맛이 너무 잘 베어있어 진짜 진짜 맛있게 먹었다!!
집에 포장해가고 싶었는데... 품절크리 ㅠㅠ

 



푸드코너 옆으로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놀이기구와 공간이 별도 마련되어 있다.

 



앵그리버드를 타고 있는 아이들의 모습이 예뻐서 한 컷~

 



날이 어두워지고 어느새 건물에 조명이 하나 둘씩 들어오고 있었다.




조명이 켜지니 한결 더 예뻐지는 아울렛의 모습

 

  



백자동을 먼저 둘러보고 청자동으로 다시 이동~
중간에 연결 다리가 있어 그 곳을 이용하면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청자동에도 조명이 켜지고...
예쁜 야경을 연출하고 있는 모습~




하루 종일 둘러봤는데
결국 와이프 등산복하고 패딩만 구매하고 집으로~
내 옷은 다음을 기약하기로...

 

 



하루 종일 시간가는 줄 모르고 돌아다녔던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위치는~


반응형

'일상의 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2년 프로포즈의 추억...  (0) 2014.07.03
6.4 지방선거 투표 인증!  (0) 2014.06.04
2013 Nike We Run Seoul 10K 행사 당일  (0) 2013.11.19
2013 WE RUN SEOUL 10K  (0) 2013.11.15
포카리이온음료 블루로드 캠페인  (0) 2013.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