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을 찾아서~/서울의 맛

이태원 - 옛날국시

반응형

이태원 시장 골목 끝자락에  숨어있는 국수집~~ 옛날국시
좁은 골목사이 좁은 가게이지만 이 동네에선 유명한 국수집이다.
이태원에 선물을 사러나갔다가 지나는 길에 들려보았다.



입구에 이러한 귀여운 메뉴 안내판이 세워져있다. 전체적인 분위기가 아기자기~



좁은 내부라 어쩔 수 없이 식사중이던 분들 모자이크 처리. 보이는 자리가 전부이다.



내부에 조각조각 천들로 벽을 꾸미고 아기자기한 메뉴판, 이태원이라는 공간 특색에 맞춘 영문 메뉴판이 보인다.



전체 메뉴판.. 외국인을 상대해서 그런지 식사비는 선불제로 하고 있다. 특이하게 반찬을 판매하고 있다.



기본 반찬으로 제공되는 무말랭이와 김치. 무말랭이...완전 맛있다!! 반찬으로 파는 이유를 알아냈다~!!



한 개에 500원씩 하는 꼬마김밥.. 왼쪽이 매콤한맛, 오른쪽이 순한맛이다.




왼쪽의 매콤한 맛은 어묵과 땡초, 오른쪽의 순한맛은 참치가 들어가 맛을 더 해줬다. 둘 다 보기보단 훨씬 맛이 괜찮았다.



기본 반찬과 꼬마김밥의 한 상 모습. 김치만 일반적이고 다~ 맛이 상당히 좋았다!~



본 잔치국수 사진. 잔치국수도 양이 푸짐하고 맑은 국물이 인상적인 전체적으로 깔끔한 맛을 보여줬다.



이태원에서만 볼 수 있는 정감있는 풍경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국수집~



가끔씩 이태원을 떠올리면 한 번씩 찾아가고 싶은 옛날국시..
소박함과 특별함이 있어 단골을 만들어내는 국시집이 아닌가 싶다.
이태원에서 간단한 끼니를 떼울 때 찾아가면 좋을 그런 집~!!!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