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을 찾아서~/서울의 맛

[양재역 술집] 경리단길 부럽지 않은 맛집 - 양재 그집

반응형

 

 

며칠 전 퇴근길, 양재 그집 앞을 지나는데

신메뉴 배너 간판을 보게 되었다.

저녁을 준비하려는 아내에게 전화해 
맥주 한 잔 하자고 꼬셔 같이 방문하게 되었다.

자주 가는 단골 술집인데
요즘 단이 키우느라 살짝 뜸했다. ^^;



▼ 여전히 아름다운 양재 그집의 외관

경리단길 부럽지 않은 
양재역 술집 명소라고 생각한다.


 



▼ 퇴근하는 나를 다시 불러들인 
그집의 새로운 배너 간판

다양한 손님을 끌어들이기 위해
새로운 메뉴를 추가했다고 한다.

 

 



▼ 메뉴판도 새롭게 리뉴얼되었다.

 



▼ 기존 풰이보릿 메뉴인 까르보나라 떡볶이 외에 
즉석떡볶이가 추가되었다.

 



▼ 볶음, 샐러드, 튀김, 피자&전 등 
새로운 메뉴가 중간중간 보이는 모습!

 

 



▼ 와인도 판매하는 곳이라 과일&치즈 등 
고급 안주류도 있다.

 

 



▼  테이블마다 비치되어 있는 티라이트 캔들과 
아기자기한 캔들 홀더들...

 



▼ 퇴근 후 매운 게 땡겨 
살짝 매콤하게 주문했던 즉석 떡볶이!

 



▼ 아내를 위해 데스페라도스를 주문했다.
맥주계의 허니버터칩이라 불리는 달콤쌉쌀한 맥주~

 



▼ 최근 회식이 많아 과음했으니
오늘은 가볍게 생맥주나 한 잔~ ㅎㅎ

 



▼ 야끼만두와 유부, 쫄면, 깻잎 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 있다.

 



▼ 가운데에 모여있는 양념을 
조화롭게 풀어준다.

 



▼ 보글보글~ 지글지글~ 부글부글~

 



▼ 밀가루 떡이 들어있어 
부드러운 식감은 더 좋은 편이다.

 



▼ 달....달걀이 반숙이라니~!!

기대하지 않은 고퀄을 만나 살짝 놀랐지만
맛있게 흡입해주었다.




▼ 원래 좋아하던 메뉴인 
오지치즈를 추가 주문하려 했는데

사장님이 새롭게 개발한 부셔먹는 오지치즈를 
추천해주신다.


 



▼ 캬~ 비주얼이 기가 막힌다!

 



▼ 요리 플레이팅이 대폭 변경되었다.

담아내는 그릇부터 바삭하게 튀겨낸 또띠아 위에 
기존의 후렌치 후라이가 얹어진다.

 



▼ 
추가 토핑인 미트살사소스를 얹어주니 
더욱 풍부해지는 맛!

 



▼ 수제 요리를 추구하는 곳이라 
큼직한 베이컨도, 파슬리 가루도
으로 확인할 수 있다.

 



▼ 초점은 안 맞았지만 올리브를 좋아하는 아내가
집어준 오지치즈 한 점~

 



▼ 아내 방해하기 싫어 셀프샷도 한 장~ ㅎㅎ

 



▼ 이미 두 개나 주문해서 잘 먹고 있는데
사장님이 신메뉴 서비스라며 
불타는 빠다키조개를 가져다주신다.

 



▼ 배부르지만 피할 수 없는 서비스라면
흡입하여 주겠어!

 



▼ 플레이팅이 완전 내 스타일이다!
비주얼 만점~!

 



▼ 스파게티 면을 기름에 볶아 고소하니 맛있었다.

  



▼ 담백한 웨지감자도 맛있게 춉춉~

 

 



▼ 아름다운 비주얼의 신메뉴들...
빠다키조개는 아직도 불타고 있다.



▼ 쭈욱~ 늘어나는 치즈~

 

 



▼ 크림소스에 치즈가 녹아들어 

찐~한 맛을 느낄 수 있었다.




▼ 넉넉하게 들어있는 키조개살~




▼ 부셔먹는 오지치즈후라이의 하이라이트
또띠아 깨먹기~


  



 바삭한 식감에 고소한 맛이 좋아 다 부셔먹었던..

 



▼ 중간쯤 연락이 와서 나오셨던 형님과 
소주 한 잔!




▼ 살짝 판이 커져 소주를 마실뻔했으나

차분하게 맥주 한 잔 더 마시고 끝~!

 




연애 때 온갖 맛집 다 섭렵하고 다니던 아내와 
요즘은 멀리 못 나가서 예쁜 곳이나 맛난 곳을 같이 
가려고 하는 편인데...

그집의 예쁜 음식 비주얼에 대만족을 하는 것을 보니 순간 경리단길 부럽지 않은 동네 맛집이 여기로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다.

앞으로도 종종 들러서 맥주 한 잔 합시다!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