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을 찾아서~/서울의 맛

세븐스프링스 강남점

반응형



후레쉬한 연어가 먹고 싶어 찾았던 세븐스프링스 강남점

 

 연어가 안나오는 패밀리 레스토랑도 종종 있는데

 

세븐스프링스에선 연어가 제공된다고하여 폭풍검색으로 방문!

 

 

 

예전에 부모님과 함께 와보고는 둘이서 오랫만에 다시 찾았다.

 

늦은 여름쯤 갔던 후기이니 묵은지 포스팅~





아내는 현재 임신 중으로 건강한 식사를 해보자며 찾았으니...

제대로 찾아왔다! We Love Green!





이젠 나이가 들어 음식이 셋팅된 테이블 사진은 못 찍겠고

건강하게(?) 담아온 첫 번째 접시로 바로 시작~





먹고 싶었던 연어는 샐러드에서 찾을 수 있었다.

애기가 먹는거니까...

특별히 욕심내서 골라담았던 연어 샐러드





연어~도! 먹고 싶었던거였으니 다른 메뉴도 착착 골라담아준다.

뷔페음식은 대체적으로 짠 편인데

 

세븐스프링스는 간이 적당하게 되어 있어 좋았다.





토마토소스 파스타와, 알리오 올리오, 그리고 양송이 수프

애기가 먹는거니까 맛보라며 종류별로 착착!





요즘 티비에 비트(beet)가 좋다는 얘기가 많이 나오는데

유행을 타는 채소라서 그런지 비트쥬스도 준비되어 있었다.





샐러드는 별도 준비된 예쁜 샐러드볼에 담을 수 있었는데

사진찍는 입장에서 매우매우 좋았다.





과식하지말자고 약속했으나 '맛은 봐야지?' 라며 가져온 우동!

맛은 soso했으나 사진은 매우 선명하게 잘 찍혔다.





바...밥을 안먹었으니 조금 떠왔던 나시고랭...





밥만 먹으면 목막히니까 된장국도...





특선 오징어덮밥이 준비되어 있었는데

특선이니까 조금(?) 비벼먹어 보았다.





슬슬 마무리하자며 떠왔던 간식거리

치즈가루 뿌린 노란옥수수 매우매우 강추한다.



 

 

추사랑이를 생각하며 담아본 과일 그리고 망고!





과일 먹고 끝냈어야 했으나 노란옥수수의 마력에 빠져

다시 집어오고야 말았다.

 

아내를 생각해서 연어(위주) 샐러드도 같이...





절인 바나나와 파앤애플, 속을 긁어낸 참외도 같이 준비되어 있었다.





후...후식은 안먹었으니 요거트도 한 사발~

 

(오른쪽에 왠 치즈 나쵸가...)





역시 뷔페음식의 마무리는 케익에 우유로...

 

 

 

 신선한 샐러드와 다양한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세븐스프링스!


웰빙을 추구하여 음식들이 짜지 않아서 좋았다.


가격대는 살짝 있는 편이지만 재방문 의사는 있는 곳!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