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생활/장난감 피규어

맥도날드 해피밀 - 스폰지밥 2차

반응형

스폰지밥 2차 피규어가 풀리는 날


6시에 알람을 맞춰 일어나 맥도날드를 찾았다.




해피밀 4셋트 주문하고 인형을 고르는데....


아직 미입고 됐다는 충격적인 소식을 전해주는 알바생...


7월 4일부터 선택 가능하다며!!!





5번 인형은 있다고 해서 1셋트만 재구매하고


다시 출근~





사무실에서 검색해보니 8번 인형이 품절된 곳이 많다고 해서


IFC에 근무하는 직장 동료에게 급요청~


점심 시간에 수령했던 8번 스폰지밥 인형 2개~!! (한 개는 다른 친구의 부탁!)





나머지 6, 7번 인형을 구하기 위해...


오늘 아침, 아내와 함께 식사하러 맥도날드를 찾았다.


아침은 가볍게 해피밀 셋트로~





가볍게 식사하고 집으로 돌아와서


이틀 간 모아둔 스폰지밥 2차 인형을 꺼내 모았다.





내가 왜 또 이걸 모으고 있지...
보고만 있어도 뿌듯한 마음 ^o^





먼저 5번, 스폰지밥 바다 탐색대




엽서 스타일의 양면 그림과 6장의 카드 종이가 동봉되어 있다.





숨은 기능은....바로!!!


확대경이 숨어 있어 6장의 카드에 나온 그림을 엽서에서 찾아내기!!





아이고~ 잘 보여라~





6번은 스폰지밥 낚시


외관은 별볼일 없어 보이지만...액티비티한 기능이 내장되어 있다.




돛 모양에 자석이 들어있어 떠돌아다니는 해파리를


스폰지밥의 그물망에 끌어다 넣을 수 있다.





가장 묵직한 무게감을 느낄 수 있는 낚시판...





7번은, 스폰지밥 탐험 집게발





숨겨진 기능은...바로!!!


집게발 중간에 달려있는 버튼을 누르면


집게를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한다.





또 다른 기능도 숨어 있는데 뒤통수에 보이는


구멍에 눈을 대고 주황색 태엽을 돌리면


스폰지밥 케릭터 모습이 슉슉~ 지나가는...





끝으로 8번, 스폰지밥 인형





품절될까봐 나름 조바심나게 했던 간지나는 외모


다리만 한 번 꼬아줘도 발랄하게 연출해줄 수 있는 깜찍함~





이번엔 다 모아주었구나...


7월 해피밀 장난감 8종 모음





해피밀 장난감이 있어 일상이 행복해지는 기분~






어쩌다보니 해피밀 장난감을 모으고 있는데


평소 거의 먹을 일 없는 햄버거를 먹고


장난감 나오는 날짜를 체크하는 소소한 즐거움이 앞으로도 계속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