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을 찾아서~/서울의 맛

양재동 - 그집

반응형

주말에 와이프의 외삼촌, 외숙모님이 양재에 오셨다길래
가볍게 맥주 한 잔하기 위해 방문하게 됐던 양재동 그집
아이스크림 맥주를 판매하고 있다는 광고를 보고 들어가게 되었다.



최근에 생긴 곳이라 축하화환이 보이는 모습
양재동에 이런 깔끔한 펍이 오픈하다니...




내부는 요즘 유행이면서 개인적으로 평소 관심있어 하던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었다.




카운터에 있던 소품인데 느낌있어 보여 한 컷!
쉿~




집안 어르신들은 아직 사위가 블로그를 하고 있는지 모르기에
간단하게 한 장씩만 찍어본다.

최근 유행을 타고 있는 아이스크림 맥주
생맥주를 얼렸기에 맛은 생맥맛이 나지만
탄산과 차가운 온도가 유지되어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편이다.




맥주의 단짝 친구
후라이드 치킨
바삭하게 잘 튀겨진 튀김옷에 넉넉한 양이 맘에 들어~




외숙모님이 오더했던
치즈 김치전
피자를 먹는 듯한 느낌으로 나오는 모습이 상당히 인상적이다.




이 집에서 젤 비싼거 주문하라고 해서 시켰던
왕 새우튀김 ㅋㅋ
머리까지 바삭하게 튀겨나와 좋아했더니
여성분들은 징그럽다고 안먹고 남자들은 머리만 먹었다는...




사진이 부족한 것 같아서 에디슨 전구가 보이길래 찍어주다가
드디어 한 소리를 들었다....
line_love_is_a_rollercoaster-6

엉뚱한거 찍지말고 사람을 찍어주라고...
ㅎㅎㅎㅎㅎㅎ;;;;





아이스크림 맥주 마시러 들어갔다가
주문했던 안주에 큰 감동을 받았다.
체인점하고 차별화 되어 있는 스타일이 맘에 들었던 곳~

다음엔 다양한 먹방 사진 담을 것을 다짐하며....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8-55
TEL : 02-574-8548
위치는~




반응형

'맛을 찾아서~ > 서울의 맛'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재 - 그집  (0) 2014.07.04
반포동 - 애플하우스  (0) 2014.07.02
양재 - 치코(CHICO)  (2) 2014.06.27
양재동 - 양재정육식당  (0) 2014.06.23
이태원 - 마녀곱창  (0) 2014.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