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생활

Frozen - 겨울왕국

반응형
Frozen - 겨울왕국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성공적인 부활을 기념할 필요는 없고,
휴대폰용 올라프 배경화면 찾다가 재미난 짤들을 발견해 올려본다.



웹서핑 중 기억에 남던 움짤~




안나의 시간은 거꾸로 흐른다~






한국판 겨울왕국 포스터




대륙 느낌의 빙설대모험 ㅎㅎ





80년대 버전 겨울왕국 포스터
멘트하나하나 신경쓴 모습에 꽤나 고퀄이다 ㅋㅋ




진짜인지 패러디인지 모를 겨울왕국 책 표지 ㅎㅎㅎ





국가별 Frozen 제목 ㅎㅎㅎㅎㅎ

얼음 파팈ㅋㅋㅋ




빠른 고화질 DVD 출시되길 기다려봅니다.



보너스 합성 컷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