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생활/맥주잔 수집

[맥주 전용잔] 허니브라운(HoneyBrown) 전용잔/시음기

반응형


이사한다고 요즘 뜨음~했지만~
집정리 좀 됐으니까 다시 올려보는
나의 맥주 전용잔 이야기~


▼ 아기가 있다보니
주로 몰이나 백화점을 다니고 있다.
그러던 중...
신세계 강남점 지하에서 발견하게 된
허니브라운 전용잔 패키지!!




 평소 즐겨찾는 이마트나 코스트코에는
특별한 전용잔 패키지가 없는 편이라
늘 아쉬웠는데
뜻하는 곳에 길이 있다더니...

이렇게 뙇뙇뙇!




 2004 월드비어컵 금메달 수상에 빛나는 허니브라운!


"꿀의 95%는 발효시 사라지면서 호프의 잔맛을 없애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만들고 나머지 5%의 미세한 꿀이 
아로마, 꽃, 벌집향등 풍부한 향과 풀바디한 피니쉬를 만듭니다."




 꿀이 좔좔 흐르고 있는
전용잔 패키지 박스~


"American No.1 Honey Beer"




 위쪽을 열어보면...
정중앙에 전용잔, 각사이드에 허니브라운 4병이
가지런하게 담겨있다.




 흔하게 접할 수 없는
맥주를 만난 설레임~




 원산지 : 미국
알콜분 : 4.5%
용량 : 355ml




 귀여운 꿀벌 디자인의
허니브라운 전용잔


"Always Honest
Always Original"




▼ 모아이 석상은 왜 디자인되어 있는지 알 수 없지만...
일단 맥주보단 
아내가 음료 마시기 좋은 잔 모양이라
나도 맘에 든다. ㅎㅎ




 항상 체크하는 전용잔 원산지
이번엔 아쉽게도 마데 인 차이나...

별건 아니지만 뭔가 오리지날이길 바랬는데 아쉽다.




 그럼 제가 한 번 마셔보도록 하겠습니다.




 동현아에서 구입한 생활의 달인표 만두와
시원한 허니브라운 맥주 한 잔~




 이름에 들어있는 허니의
향과 맛이 강하게 나진 않는다.




 거품까지 아름답게
한 병 가득 담기는 모습~

역시 맥주는 전용잔~~




 캐주얼한 느낌의 잔에 담긴 맥주가
무척이나 아름답다. ㅎㅎㅎ




 국산 맥주보단 고운 거품 입자...
부드럽게 넘길 수 있다.




 거품 지속력 역시 국산 맥주 대비 훌륭한 편!




 사실 이 날의 히트다 히트!는
달인 만두 ㄷㄷㄷ;;

정말 맛있었다는....





포장 패키지와 이름에서 풍기는
허니의 단맛 그리고 향을 생각했다면 경기도 오산이다.
그래도 뭔가 저 밑에서 올라오는 꿀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는 점~

내 취향은 아니지만 잔은 예쁘니까
앞으로 잔만 예뻐해주는 걸로~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