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기록

진주시 가좌동 - 고양이 모자

반응형




진주도 자주 다니다보니.. 갤러리아 백화점, 마트 외엔 딱히 갈 곳이 없다.

 

그래서 검색하여 찾아가게 됐던 고양이 카페~




경상대 부근 가좌동에 위치한 고양이 모자를 찾아갔다.

 

고양이 카페 & 호텔을 겸비한 곳이다.


 

 

 

실내화를 갈아신고 손세척을 하면 입장할 수 있는데

 

안쪽으로 넓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내부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게 꾸며져있어


시간떼우기 안성맞춤의 장소이다.





다른 고양이 카페와 똑같이 입장료를 낸 후

 

추가금으로 음료를 주문할 수 있다.


특이사항은 중학생 미만의 손님의 출입제한~


실제로 이 날 아빠와 꼬마 아이가 입장하려다가 제지를 당하기도 했다.


아들키우는 설움... ㄷㄷㄷ;





고양이 카페에서 꼭 지켜야할 주의사항을 정리하여 공지해두었다.

 

나도 처음 고양이를 대했을 땐 강아지랑 다른 스타일에


당황을 하고 고양이 습성에 대해 공부를 했던 기억이 있다..^^;





냥이들의 이름이 각각 있었는데 다 까먹었.....

파란 눈이 매력적인 귀욤냥이~





음료를 주문하고 지갑을 흔들었더니

도도했던 모습은 사라지고 즉각 반응하는 녀석... ㅎㅎㅎ





덩치도 크고 무늬도 예사롭지 않았던 대장냥이...

'으흠~ 오늘도 평화롭군~'





고양이들이 시큰둥한 반응을 보이길래 간식을 하나 구입했다.

즉각 반응을 보이는 앙큼한 녀석들...





사실 간식은 아내 손에 있었지만 옆에서 같이 나눠주는 척했더니

반응을 보이길래 놀리면서 한 컷~ ㅋㅋ



 

 

이 녀석은 나의 속임수에 반응하지 않았다.


나쁜 손을 구분하는 날카로운 눈빛~





입장했을 땐 쳐다보지도 않던 녀석들이 하나둘씩 모여들기 시작한다.

고양이 카페에서 간식의 위대함이란...!!!





막 달라고 덤비는 녀석들도 있었지만

이렇게 가만히 기다리는 녀석들도 있다. 


얌전히 기다려서 예쁘다고 한 입~





검둥냥이는 끝이 없는 식탐으로 계속 손을 추적하는 행동을 보였다.





뒤늦게 와서 그런지 접근하지 못 하고 멀리서 지켜보던 칼눈냥이





간식은 이미 동났는데 냄새가 강하다보니 

다들 정신 못 차리고 난리가 났다.





빈 통을 들고 위엄있어 보이는 고양이들을 찾아다니며

약올리고 있는 나쁜 손~





요리조리 흔들었더니 묘발로 툭 잡고서

냄새를 맡는 지능적인 모습...





옷을 안입은 연약해보이는 검둥냥이가 왔을 땐

살짝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 미안;;;





'빈 통들고 뭐하는거냥??' 이라고 써진 것 같은 얼굴...

미...미안하다..!!!





고양이들이 간식을 얼마나 탐하는지 확인해보기 위해

간단한 실험을 해봤다.


일단 간식을 든 사람에게 옹기종기 모여든 모습..





손만 슬쩍 움직여도 눈빛 따라오는게 장난이 아니다ㅋㅋㅋㅋ

피리부는 아저씨가 된 기분~ ㅎㅎㅎ





레이저 불빛 안부러운 간식통으로 시선 끌기..ㅎㅎ





눈빛이 매우 진지해서 여기까지만....ㄷㄷㄷ;;;





개인적으로 고양이 자세 중 식빵 자세만큼 좋아하는 자세

발이 너무 귀엽다. 여기에 꼬리까지 감아주면 심쿵!





계속 놀려먹었더니 이제 포기하고 식빵굽는 자세로 누워버리는 귀요미...





다들 간식이 없다는 걸 눈치채곤 빠르게 자리잡고 잠을 자기 시작한다..ㄷㄷ;





놀림 당한게 서러웠는지 갑자기 창가로 가서 먼 산을 바라보는 고냥이..

미..안하다...!!





시츄를 닮은 고양이는 그 자리에서 시즈모드로 잠이 들었다.





고양이 자세의 최고봉 식빵굽는 자세!!





먼 산을 바라보던 고양이가 갑자기 의자로 띄어들어와

잠자는 고양이들을 괴롭히기 시작했다.





어흥~

제대로나 뛰어들지 의자 커버 뒤로 뛰어들어서...;;;





줄무늬가 매우 멋있었던 고양이





고양이 모자에는 꽤나 많은 고양이가 상주하고 있다.

종류도 모르고 이름도 기억을 못 해서 제대로 불러줄 수가 없구나 ㅠㅠ





유독 카운터에서 떠나질 않았던 망토 두른 고양이

이 녀석이 대장인가!?





안쪽에 마련되어 있는 고양이 호텔





안에 호텔링 중인 고양이도 볼 수 있었다.

무척 외로워보이는 모습...





끝으로 고양이 카페와 잘 어울리는 프린트 한 컷~!

We're Friends!


 




귀여운 고양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고양이모자


사실 고양이털 알러지가 있어서 사진을 찍다가 두드러기가 올라오고 


눈이 충혈되고 재채기를 심하게 해서 사장님께서 약을 먹으라며 권하기도 했었지만


아내와 삼바의 태교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서 꾹 참고 열심히 놀고 나왔다.


이곳의 매력은 고양이가 아니라 친절하고 젠틀하신 젊은 사장님이 아닐까 싶다 ^^

(주차부터 약까지 챙겨주셔서 매우 감사했습니다!)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