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민원24 및 기타 증명서 출력 사이트에서 인쇄 시 아래와 같은 오류가 발생하면
간단한 옵션 변경으로 해결이 가능하다.
민원24 사이트에서 공인인증서를 사용하여 인증 후
마지막 '인쇄하기' 버튼을 누르면 사용 중인 프린터 목록이 보이며
상태에 'Toner low' 표시되고 아래와 같은 오류 메시지가 출력된다.
현재 프린터는 인쇄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프린터의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당황하지말고 윈도우의 제어판 -> 장치 및 프린터 보기 메뉴로 들어가보면,
설치되어 있는 프린터 목록이 표시된다.
인쇄하려는 프린터에 마우스 우클릭하여 '프린터 속성(P)' 메뉴로 들어간다.
속성 메뉴 중 '포트' 탭으로 이동하여 '포트 구성(C)' 를 클릭!!
포트 설정 메뉴를 보면 하단에 'SNMP 상태 사용(S)' 체크되어 있는 걸 볼 수 있다.
아래와 같이 '체크 해제' 한 뒤 확인을 눌러준다.
다시 증명서 사이트에서 '인쇄하기'를 눌러보면 아래와 같이 지원여부 부분이
Toner low -> 민원발급가능 으로 바뀌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상기 설명대로 하였으나 Toner low 가 표시된다면 진지하게 토너 교체 해보기를 권장합니다.
증명서 출력 시 오류 발생하면 스트레스가 쓰나미처럼 밀려오는데
잠깐 검색을 통해 해결하여 빠른 민원처리 받으시길~ ^^
반응형
'취미 생활 > IT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선릉역 - U BASE 애플공인서비스센터 (0) | 2013.06.17 |
---|---|
MS Windows7 업데이트 오류 "서비스가 실행되고 있지 않으므로 Windows Update에서 현재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컴퓨터를 다시 시작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0) | 2013.05.23 |
Windows XP - 바탕화면, 즐겨찾기, 내 문서 경로 변경 (0) | 2011.09.19 |
파일시스템 FAT32를 NTFS로 변환 (14) | 2011.09.02 |
MS, IE9 출시 (5) | 2011.08.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