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생활/맥주잔 수집

[맥주전용잔] 30주년 기념패키지 - 아사히 수퍼드라이

반응형


일본 맥주(뿐만 아니라 음식까지)를 못 먹게 하는
아내 덕분에 평소 마셔볼 수 없었던
아사히 수퍼드라이 맥주
마트에서 수차례 들었다 놨다 하다가
겨우 집어올 수 있게 되어
기념 포스팅을 한다 ㅎㅎ


▼ 30주년을 기념하며 내놓은
아사히 전용 맥주잔!!!




▼ TV 광고에서 차승원이 들고 마시던
바로 그 잔이다!




▼ 아사히 수퍼드라이 500ml 2캔,
프라임리치 1캔,
드라이블랙 2캔,

미니캔 2개 구성~




▼ 뭐 맥주 구성도 중요하지만...
일단 잔을 얻을 수 있느냐 없느냐가

더 중요한 문제다!




▼ 잡설은 그만하고...
대망의 박스 개봉기~




▼ 아사히 수퍼드라이는
이래저래 본 것 같은데
드라이블랙, 프라임리치는 처음 보는...




▼ 미니캔은 귀여워서 애들 주고 싶었지만...
술이니까 내가 마시는 걸로...^^




▼ 무려 135ml
맥주 계의 에스프레소 샷 같은 느낌




▼ 크고 아름다운 맥주잔...
진심 너무 아름답다!
무게가 깨나 나가는 편인데
아내는 그래서 싫다고 하고...
나는 그래서 더 그립감이 좋은 느낌이다.




▼ 30주년을 기념하며
스크래치 쿠폰도 동봉되어 있었는데
결과는 아래쪽에...




▼ 4등 당첨으로
해피콘 1000원을 캐시백(?) 받게 됐다.




▼ Golden Ratio 표시선
소맥도 아니고 황금 비율이 의미가 있나 싶지만
그래도 맥주는 저기까지~ 거품은 그 위로~




▼ 나의 맥주잔 포스팅을 많이 본 사람이라면
예상할 수 있는
맥주잔 원산지 확인 시간!
원산지는 타이완으로 
일본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덜(?) 아쉬운 편이다.




▼ 개봉 후 잔 설거지 및 맥주를 냉장보관해두고...
며칠 뒤 시음의 시간을 가졌다.




▼ 롯데에서 수입하고 있고
맥주 원산지는 일본으로 되어 있다.




▼ 역시나 맥주를 마시지 못하는 아내에게 부탁하여
잔 채우는 모습을 담아봤다.




▼ 여보~~~
너무 고마운데 이번에도 실패 느낌이야...




▼ 뒤늦게 잔을 기울여 따라보지만....




▼ 뒤늦게 잔을 기울여 따라보지만....




▼ 그래도 거품 입자감도 살펴보고...




▼ 사진 찍느라 지속 시간도 볼 수 있었는데
국내 라거 계열 맥주보단
오래가긴 했지만 기대만큼 길진 않았다.




▼ 수유 중이라 리얼 맥주는 못 마시고
무알콜 맥주로 기분 내라고
아내에게도 한 잔 따라주었다.




▼ 한 모금 마시고 결국 스스로 이뤄낸
황금 비율 맞추기~




▼ TV 광고에 나오는 모습을 볼 때마다
"저 잔이 갖고 싶다..."라고 속으로 갈망했었는데
마트 행사 덕분에 득템할 수 있었다!




▼ 형수님이 아내가 생각나서 선물해준
생크림 딸기 케이크가 함께 해주었다.




▼ 맛알못이라 국내 라거와 큰 차이를
못 느끼긴 했지만...
그래도 전용잔에 따라 마시는 맥주
그 기분이 좋다~^^;




▼ 설거지가 문제인지
엔젤링을 즐길 수 없었....




▼ "내 인생에 일본 맥주 먹는 일은 없는 건가..." 싶었는데
그래도 이렇게 마셔볼 수 있어
소소한 기쁨을 느낄 수 있었다. 




▼ 며칠 후 남겨둔 드라이블랙을 꺼내왔다.




▼ 원산지는 변함없는 일본,
수입은 롯데에서 하고 있다.




▼ 오... 아사히에 흑맥주가 있었다니...
놀랍기도 하고 기쁘기도 했던 비주얼~




▼ 오랜만의 흑맥주 시음~




▼ 거품도 풍부했고
좀 더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던
아사히 드라이 블랙!




맥주 종류가 워낙 다양하다 보니
같은 맥주를 마시는 경우가 드문 편인데
아사히가 주는 특별함보다는
한 번 마셔본 것으로 기념이 된 느낌이었다..

덕분에 좋은 잔을 얻을 수 있던 것은 보너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