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을 찾아서~/서울의 맛

[강남역 맛집] 조개찜+갈비찜=조갈찜, 인기명 역삼본점

반응형


연말 모임이 있어 다녀왔던
조갈찜으로 유명한 '인기명' 역삼본점

진작부터 가보고 싶었지만...
예약도 못하고 줄 서기엔 부담되어
힘들게 다녀오게 되었다! ^^;;



▼ 인기명 역삼점의 모습
다른 곳은 모르겠지만...
역삼본점은 골목 깊숙이 위치하고 있어
찾아가기 조금 힘든 편이다!!!





 다른 멤버들보다 조금 일찍 도착하였기에
혼자 뻘쭘하게 사진을 찍고 있었다.





 예약석이라 미리 준비되어 있던
샐러드





 흔하지 않은 밑반찬
물회





 절인 깻잎





 다양한 입가심용 절임 반찬들...





 3가지 소스가 준비되었는데
조갈찜의 간이 있기에 실제로 거의 쓰지 않았다.





 사람들이 모이는 인기 있는 장소
인기명
메뉴판이다.





 크게 조개찜, 조갈찜으로 나뉘고
랍스터와 전복을 추가할 수 있었다.





 조갈찜이 워낙 유명했기에
일단 다른 메뉴는 눈에 들어오지 않았다 ㅎㅎ





 두두두둥!!!!
소주가 5000원~~~
다 좋았는데 주류 가격에서 살짝
맘 상할 뻔...





 일행들이 하나둘씩 도착하고
인사와 동시에 소주가 분배된다 ㅋㅋ





 새콤하니 안주로 괜찮았던
물회!





 랍스터는 먹기 불편할 것 같아서
일반 조갈찜(4인)으로 주문하였다!





 비주얼이 압도적이다!!!
테이블마다 메뉴 나올 때 "워~~ 와~~" 하는
리액션을 볼 수 있다 ㅎㅎ





 일반 조갈찜에도 전복이 들어있는 모습!





 낙지 호롱도 인원수에 맞게 말려있다.





 두툼한 갈비찜도 보이고...





 탱글탱글한 통오징어도 들어있다.





 보너스처럼 보이는 어묵 꼬치..^^





 조개찜+ 이기에 가리비도 볼 수 있었다.





 어느 적도 익혀서 나오지만
테이블에서 한 번 더 끓여준다!!!





 이걸 어떻게 잘라서 먹어야 하나...
하는 생각이 들 때쯤....





 직원분이 와서 집도를 시작한다.





 햡! 얍! 촵!





 먹기 좋게 잘라주는 서비스~





 통으로 나와서 먹기 좋게 잘라주니
참으로 좋구나~~





 자극적이지 않은 오징어 숙회부터 한 점!





 전복을 노리는 나의 시선...^^;;





 다들 맛에 대한 기대가 상당했을 텐데
국물 한 숟갈 떠먹자마자
"오... 이거 괜찮다!!"라는
극찬이 쏟아졌다.





 갈비찜과 조개찜으로 나뉘어 있는데
각각 시원한 맛과 짭조름한 맛을 느낄 수 있어
"진심으로 괜찮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먹는 중간중간 와서
이것저것 만져주고 가신다.





 주당들 모임이라
안주보단 술이 더 빠르게 소비된다... ㄷㄷㄷ;;





 갈비찜도 전문점 못지않게 맛이 좋다.





 쫄깃한 오징어 다리~





 먹는 재미가 있었던
낙지 호롱~





 위로 쭈욱~ 모아서 먹으면
한 입에 촵촵촵 할 수 있다!





 너무 음식 사진만 찍은 것 같아서
인테리어도 찍어봤는데...
안 찍었어도 될 듯..^^;;




워낙 유명세를 치르고 있는 곳이라
기대도 많이 하고 혹시나... 하는 생각도 했었는데
역시 인기 있는 이유가 있구나 싶었던
조갈찜 맛집 인기명 이였다!

아내의 같이 와보고 싶은 맛집 인정!!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