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을 찾아서~/서울의 맛

[양재 술집] 술이 들어간다 쭉쭉쭈쭉~ - 그집

반응형


친구 생일을 기념하여 양재에서 약속을 잡았다.
어김없이 그집으로 예약하고 이동~~
그 즐거웠던 시간을 기록한다!



▼ 밖에서 한잔하기 딱 좋은 날씨인 요즘이다.
물론 초저녁에만 ^^;





 방문했을 땐 할로윈 전이라
할로윈 인테리어가 화려하게 장식되어 있었다.





 물도 직접 떠마실 수 있도록
레몬수를 마련해둔 모습~
개인적으로 맘에 들었다.





 일행들보다 먼저 도착하였기에
혼자 앉아있기 뻘쭘해 이것저것
사진을 찍어보았다.





 무심한 듯... 심플한 듯...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로 꾸며진 실내 모습





 혼자 앉아 뻘쭘해서
강아지가 앉아있는 테이블에 자리하였다.





 입구에 레몬수가 있긴 했지만
따로 요청하여 생수통을 받았다.





 여전히 테이블마다 켜져 있는 캔들
그리고 크리스마스가 생각나는
집 모양의 홀더 ^^





 카트에 담겨 나오는 프레첼과 새우칩
기본 안주치고 매우 훌륭하다!





 입장 땐 다들 별 관심이 없다가
술 한잔하고 화장실 다녀오는 길에
벌칙 게임기를 만져보곤 뒤집어지고 넘어지고
난리도 아닌 분위기로 바뀐다 ㄷㄷ;;





 한 친구가 도착하고...
바로 생맥 두 잔을 주문한다!





 육아에 지친 나에게
한줄기 빛과 소금이 되는 생맥주 한 잔^^





 마침 친구가 전화 통화를 길게 하기에
사진을 편하게 찍을 수 있었다.
거품이 좀 가라앉긴 했지만
부드러운 크리미 거품~





 이번에 새차 뽑았다고 하길래
차량용 방향제를 선물로 뙇!!
차 바꾸면 사야지 하고 봐둔건데
이래저래 선물로 구입하고 있다 ㄷㄷ;;
무슈 앙리 





 맥주엔 치킨이지!
옛날 통닭 스타일로 나오는 그집 치킨





 플레이팅이 너무 예뻐서
한 장 더 찍어봤다.





 튀김옷이 두껍지 않아서
좋아하는 치킨~
사실 그냥 치킨은 다 좋아한다는....





 나의 소울 푸드~





 맥주로 달리는 친구들이기에
생맥 한두 잔 따윈 금방 흡입해버린다.





 다른 친구가 도착하고...
안주가 부족할 것 같아서 주문했던
골뱅이 소면





 푸짐하기도 하고 예쁘기도 한
골뱅이 소면!!





 예전엔 좋아하지 않는 메뉴였는데
요샌 잘 먹는다 ㅎㅎ





 소면이 좀 작아 보이는 듯했으나...





 비비고 나니 다들
안주가 3인분인 거냐며...
놀랄 정도로 많은 양이었다.





 골뱅이랑 같이 주문했던
치즈김치전!
양초로 데워주는 방식의
트레이가 준비된다.





 개인적으로 가볍게
혹은
든든하게 먹을 때 주문하는
풰이보릿 메뉴다.





 김치전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다.





 김치전 자체로도 훌륭하지만
오징어가 더해져 식감을 살려준다.





 이 자리를 빌어
사진 찍는다고 기다려준 친구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 ㅋㅋ





 맛있다.
다음에 또 시킬 것이다!





 칭따오를 못 먹어봤다는 친구의 말에
바로 주문했던 칭따오 병맥주





 내친김에 하얼빈도 주문했다 ㅋㅋ





 맥주를 미친 듯이 마셔대니
서비스를 내어주신다 ㅎㅎ





 맛알못이지만
생맥과 칭따오, 하얼빈의 맛은
다르게 느껴지는 순간이었다!





 안주도 푸짐하고 술도 푸짐하고
다들 얼큰하게 마셨다 ㅎㅎ





 쥐포 튀김도 직접 시켜 먹긴 아쉽지만
서비스로 나오면 훌륭한 안주가 된다!





 맥스 생맥주에서 칭따오, 하얼빈을 거쳐
호가든에 도착!
맥주를 이렇게 섞어먹기는 또 첨인듯...ㄷㄷ;;





 겨울은 아니지만
자칭타칭 설인이라고 불리는 친구 녀석이
추워서 덜덜덜 떨기에 무릎 담요를 요청하여
덮어 주었다.





 다들 옷을 얇게 입고 나와서 추워하길래
무릎 담요를 하나씩 받았다.
다리 그림으로 되어 있어
이것 또한 재미있는 소품이다.





 손님이 떠나갈 때까지 남아서 마셨...





 계산하러 카운터에 갔더니
초거대 해골과 까마귀가 보였다.
할로윈 인테리어 그뤠잇~





이 만남 이후로도 두 번이나 방문했지만
항상 만족스러운 양재역 그집
오랜만에 찾은 골목이 많이 번화했지만
나에겐 여전히 단골집으로
편하게 찾아갈 수 있는 장소이다.
재방문 의사 120%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