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을 찾아서~/서울의 맛

[포이동 맛집] 문어요리 전문점 - 문어다

반응형


집 근처로 놀러 온 친구와 방문했던
포이동 맛집 문어다!
그 맛있었던 기록을 포스팅한다.


▼ 집 근처에 있어 평소 가보고 싶었던 문어요리 전문점
"문어다"




▼ 문어 요리는 기본이고
다양한 해산물 및 식사류도 준비되어 있었다.




▼ 맥주를 마시는 친구이기에...
병 맥주로 달려줬다!




▼ 35.4 렌즈 대여 중 일 때 찍었던 사진들인데...
정말 일상 및 음식 사진에 최적화된 렌즈였다.
기회가 된다면 들이고 싶......




▼ 밑반찬으로 나온 열무김치와 문어 만두
아 이건 서비스였던가..ㄷㄷ;;




▼ 초장 뿌린 미역도 제공되고...




▼ 얼큰한 콩나물국도 나온다.
문어가 들어있나 살펴봤는데 없었다는...^^;;




▼ 문어 삼합을 주문하였기에
새우젓과 쌈장이 같이 나왔다.




▼ 문어용 소스
소금장, 초장




▼ 문어 만두엔 정말 문어가 들어있나 봤는데
있었다! ㅋㅋ




▼ 우왕 굳!!
문어 삼합이 나왔는데 비주얼이 훌륭하다!!




▼ 다른 각도로 찍어도 아름답다.




▼ 보쌈김치와 양념된 굴!!




▼ 따뜻하게 삶아진 돼지고기 수육!




▼ 얇게 슬라이스 되어 나온
오늘의 주인공 문어!




▼ 문어 삼합은 대부분 문어가 얇게 나오지만
3개를 한 쌈에 먹기 때문에
식감이 아쉽지는 않다.




▼ 보쌈김치와 절인 배추쌈도
훌륭한 조합이었다.




▼ 문어 다리와 몸통 부분




▼ 삼합의 핵심 멤버인 묵은지




▼ 차려진 상이 훌륭하기에
다양한 조합으로 쌈을 싸먹었다.




▼ 묵은지와 수육, 굴, 문어의 조합!




▼ 문어를 초장만 찍는 것보다
소금장, 초장, 된장 다 넣으니
고소한 맛이 배가 되면서 맛이 훨씬 풍부해졌다.




▼ 삼합에 무순 조합은 낯설었지만
나쁘지 않았다 ㅎㅎ




▼ 굴 인기가 좋아서
한 접시 더 ~




▼ 뒤늦게 도착한 친구가 있어
수육도 추가 주문하였다.




▼ 푸짐한 상차림 덕에
기분도 좋고 맛도 좋아
많은 쌈을 싸먹었다.




▼ 멈출 수 없어~~




▼ 식사용으로 주문했던
문어 라면




▼ 맥주로 달렸지만 해장용으로
훌륭했다.




▼ 문어가 있는지 확인도...ㅋㅋ




▼ 조금씩 덜어서 맛도 보고...




▼ 이 날 맥주를 꽤나 많이 마셨다.
안주 두 배 값은 맥주로 마셨을 듯;;;




▼ 사장님이 맛없으면 돈 안 받는다고 하여
주문해본 문어 볶음밥




▼ 이건 뭐...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 ㅋㅋ




▼ 만약 식사를 할 일이 있다면
문어 라면보다 볶음밥이 더 추천 메뉴이다!




▼ 맥주병이 너무 쌓이자
사장님이 따로 담아주셨다. ㅎㅎ




▼ 맛있는 문어 삼합으로 식사를 마치고
2차 치킨집에서 맥주를 더 마셨다는...^^;




싱싱한 문어와 따뜻하게 삶아진 수육은
정말 최강 조합이었다.
단이와 윤이 얼른 키워서
같이 또 찾고 싶은 맛집 인정!!!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