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생활/맥주잔 수집

[맥주 전용잔] 120년 전통의 독일 프리미엄 맥주 - 체링거

반응형


우연찮게 구입하게 된 체링거 전용잔
원래 유명한 브랜드인 것 같은데
나는 처음 접해봤기에 소개한다~


▼ 사실 전용잔 패키지만 보고
잔이 짧고 귀여울 것 같아서 골랐다는...




▼ 무려 프리미엄 헤페바이젠
"한정판"인데
구성은 심플한 편이다.




▼ 500ml 체링거 맥주 3캔




▼ 스카치 캔디를 연상케하는
색상과 디자인이다 ㅎㅎ




▼ 짧은 잔을 기대하고 개봉했다가
놀람&실망감을 감출 수 없었지만
너도 그러하듯이 오래 볼수록 예뻤다.




▼ 나만 전용잔 제조국을 따지는 게 아니었나 보다...
요샌 패키지 박스에도 적혀있을 정도...!!
체링거 전용잔도 원산지는 터키~




▼ 귀찮지만 귀찮지 않아 하는 아내에게
맥주 따르는 포즈를 요구하였다.




 여전히 거품 가득~
예쁘게 따라주는 아내의 손길 ^^




 잔이 볼수록 예쁜 느낌~




 폰트 별 체링거 도배가 되어 있다는...




 거품 지속력은 무난한 편...




 프리미엄 맥주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안주~ 소야~
(재료가 없어 샐러리만 넣고 볶았다는...)




 사실 기대도 안 했고
잔 하나 더 생긴다는 기분으로 선택했는데
맥주 맛과 향이 꽤나 좋았다.




 헤페바이젠 맥주 따르는 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되어 있는 모습!
절반을 따라 마시고 침전물이 있으니
캔을 흔들어 섞어 따라주면 끝~




 다른 날 마셨던 체링거 한 잔~




 35.4 렌즈를 대여하여 사용 중이었는데
사진도 기가 막히고 맛도 기가 막힌~ ㅋㅋ




 사자 엠블럼이
왕좌의 게임의 라니스터를 연상케한다.
(요즘 빠져서 몰아보는 중 ㄷㄷ;;)




의도치 않았지만...
맥주잔 득템과 체링거 라는 맥주를 알게 되어
일거양득을 만들어준 체링거 전용잔!
뜻하는 곳에 길이 있다더니...

계속 맥주잔 구입에 정진해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