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생활/맥주잔 수집

[맥주 전용잔] 독특한 캐릭터가 인상적인 미국맥주 - 래핑스컬 화이트에일

반응형


맥주 전용잔을 그만 사야지...
라고 마음먹은 것도 마트에 가면 잊혀진다.
ㅎㅎㅎㅎㅎㅎㅎㅎ
부엌 찬장이 터지려고 하지만
멈출 수 없는 맥주잔 수집!
이번엔 래핑 스컬 화이트 에일이다!!


▼ 처음 보는 브랜드이지만
컵이 예쁘길래 집어왔다.




▼ Laughing Skull White Ale




▼ 웬만한 맥주잔은 다 보유하고 있기에
특이한 디자인이 아니면 관심이 가질 않는데
"이건 또 뭐야!?" 하는 마음으로 구입하게 되었다.




▼ 심플한 구성의 패키지
맥주캔 4개 + 전용잔 1개




▼ 생전 첨 보는 디자인에
기대감은 커지고~~




▼ 제조국은 미국이고
Atlanta Brewing Company에서 
국내 수입업체의 요청으로 
특별히 생산하는 제품이라고 한다.




▼ 검색해보니 
발렌타인/화이트 데이 컬렉션인 듯...!!




▼ 맥주잔의 원산지는 제조국인 미국이다.
사소한 부분이지만 마데인차이나는 섭섭하다~




▼ 술에 취해 웃고 있는
사랑꾼 래핑스컬 ㅋㅋ




▼ 아내를 뒤로(?) 하고
전용잔 개봉기를 찍고 있다.




▼ 처음엔 칵테일 맥주가 아닐까 싶었던
독특한 디자인의 래핑스컬 맥주




▼ 아내를 방해하지 않고
직접 한 잔 가득 따라준다.




▼ 브랜드 네임 자체가 의미 있는 잔이 있는 반면에
래핑 스컬은 캐릭터에서
포인트가 되는 매력이 있다.




▼ 거품 입자가 곱다거나 
거품 유지력이 좋거나 하진 않았다.




▼ 에일 맥주 특유의 향과 맛이 좋았던...
내친김에 아내가 쓰고 있던
카라 데 루나 잔도 꺼내서 비교해본다.
(수입 업체가 같은 곳이라 잔이 비슷함)




커플 잔으로 여자 해골 캐릭터도 있다는 걸 
뒤늦게 알았지만...
아마도 추가 구매는 없지 않을까~~
재미있는 잔 하나 추가되어 기쁜
래핑스컬 화이트에일 전용잔 후기였다!

반응형